currentbody-logo

배송 & 반품

배송지

:star:커런트바디 코리아 특별 이벤트:star::

커런트바디에서는 현재 전제품 관부가세 무료서비스를 제공 드리고 있어, 추가비용 걱정없이 한국으로 안전히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전 필독사항*

커런트바디 코리아 사이트에서 한화결제시 사용해주신 결제수단에 따라서 이중환전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

여기를 클릭하여 배송 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사은품

구매 시 무료 또는 추가로 제공되는 사은품은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동일한 소비자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교체 될 수 없습니다.

반품 관련

반품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반품 절차를 시작해주세요. 반품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반품을 시작해주세요. 반품 프로세스 방법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반품 하기

반품 진행 현황 보기

커런트바디는 운송 중 패키지를 분실하거나 파손된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 & 취소

단순변심으로 인한 제품반품

제품 하자 또는 파손의 이유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3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개봉이 되지 않은 새 제품이어야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품 처리가 완료되면 환불 또는 교체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환불처리 은 영업일 최대 14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반품시 검사되며,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사용된 흔적 등 반품 정책과 다른 상태로 반품이 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여 다시 반송이 될 수 있습니다.

반품시 지불하신 배송비는 환불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든 환불은 원래 결제했던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예를들어 신용카드로 결제 하셨을 경우, 결제했던 신용카드로 환불이 지급됩니다.) 또는 기프트 카드로 구매했을 경우, 크레딧 바우처를 통해 환불이 처리됩니다.

주문을 취소하려면 sales@currentbody.com으로 문의하십시오. 주문 후 창고에서 발송이 빠르게 처리되므로 주문 취소가 항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주문이 이미 발송된 경우 30일 반품 정책에 따라 반송되며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위생상의 이유로 개봉하거나 또는 사용한 성인 용품 (intimate) 기기는 반품하실 수 없습니다.

제품 결함 및 파손으로 인한 반품

디바이스를 작동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반품 접수를 위한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만약 제품의 결함이 확인될 경우, 제품 교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의 반품일 경우, 재고가 있을시 동일한 모델로 교체가 가능하지만, 재고가 없는 경우라면 스토어 크레딧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품이 제조업체 사양에 맞게 작동이 되는 경우라면, 고객님께 다시 제품이 반환 될 수 있습니다.

브러시 헤드와 같은 소모품은 교체가 불가능 함으로 반품시 포함해주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품 구매 후 30일 이내에 장치에 결함이 확인되어 반품했을 시 교환을 원하지 않을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체 후에도 교체된 제품에 결함이 발생 했을시, 구입 후 6개월 이내라면 환불이 가능하나, 6개월 이후라면 반품 정책에 따라 제품 교환만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은 처음 구매한 날짜로부터 적용됩니다. 교체 후 날짜 기준으로 다시 갱신이 되거나 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

커런트바디는 고객님의 제품을 받은 후 영업일 14일 이내로 반품을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반품 처리가 완료되면 환불 또는 교체를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크레딧으로 환불을 받을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정도 소요 되며, 결제하신 방법으로 통한 환불을 받을 경우 결제사에 따라 최대 14일 정도 소요됩니다.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과 같은 바쁜 기간에는 처리 시간이 평소보다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처리할 수 있도록 길어질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반품 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책임:

반품할 물품은 당사 반품 센터에 도착할 때까지 안전하게 포장되고 잘 보호되어 도착할 수 있도록 안전하게 포장하여 반품해주세요. 반송관련 하여 문의가 필요할 경우 배송번호 등 배송관련 정보를 저장해두세요.

운송 도중 파손된 제품 관련 문의는 저희 고객센터팀에 문의 해주세요. 발송 전 제품상태 사진과 함께 저희에게 문의 주시면 택배사에게 문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증 (워런티):

제품결함에 대한 보증 기간은 기본적으로 2년입니다. 보증은 처음 주문한 날짜부터 유효합니다. 제품의 부주의, 오용 또는 무단 개조로 인한 제품 손상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은 주문한 본인에게만 적용되며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